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잡담

공기업자소서 작성에 교육사항은 러닝핏공기업취업반에서 NCS직무교육 해결

by TheLaLa 2021. 4. 28.
반응형

다들 자소서 작성시 어떤 부분을 제일 힘들어하는가?

나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교육사항이였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내 전공은 내가지원하는 직무가 아닌지라 쓸내용이 없었다.

아무리 내가 들은 대학수업에서 억지로 끼워 맞춰도 한계라는게 있는거다.

물음표

그러다 다행이 러닝핏을 알게되었고 국민내일배움카드 이용은 물로 공취반에 들어가면 강의도 3개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덕분에 지금은 교육사항을 적어내려가는게 겁나지않다.

 

이제 준비할건 자격증

이건 뭐 내가 열심히 해서 만들어가면 되는거라 교육사항만큼 아무것도 몰라 답답하지는 않는거같다.

 

채용공고를 보면 공고마다 다르지만 회사가 서류평가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평가내용이 적어져있으니 

지원하려하는 회사의 채용공고를 유심히 살펴보는게 좋을거 같다.

 

한동안 상반기 채용공고와 채용준비로 인해 포스팅에 착실하지못했는데 ㅠㅠㅠ

약속을 못지킨것처럼 되게 마음이 좋지않다....

 

지원한 곳에서 좋은 결과라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ㅠㅠ

 

반응형

댓글


loading